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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 : 롤 인벤

http://www.inven.co.kr/board/powerbbs.php?come_idx=3329&l=57


2012년 8월 3일(금) 패치 노트 (수정)




PVP.net v1.64

• 자리 비움 탐지 시스템 추가

◦ 빠른 대전으로 이루어지는 모든 게임에 자리 비움 탐지 시스템을 추가하였습니다.

리그 오브 레전드 v1.0.0.144
람머스

• 일반
◦ 이제 레벨 당 1.25의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.


럼블
• 고철장 거인 (기본 지속 효과)
◦ 위험 상태로 인한 피해량 증가 비율이 30%에서 25%로 감소했습니다.
• 화염방사기
◦ 피해량이 90/180/270/360/450에서 90/160/230/300/370으로 감소했습니다.
◦ 화염방사기가 의도한 시간보다 약간 오래 지속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
룰루
• 급성장
◦ 이제 급성장 시전 대상인 아군이 죽음에 이를 정도의 일격을 받아도 급성장 효과가 완전히 적용됩니다.


브랜드
• 파멸의 불덩이
◦ 투사체 속도가 800에서 1000으로 증가했습니다.
◦ 이제 불길이 적용된 대상을 맞출 때도 투사체 속도가 증가하지 않습니다.
◦ 파멸의 불덩이가 불길의 효과를 받는 대상에게 적중하면, 다음 불덩이는 우선적으로 적 챔피언에게 반사됩니다.


신 짜오
• 일반
◦ 기본 공격력이 59에서 55.3으로 감소했습니다.
◦ 레벨 당 공격력이 3에서 3.3으로 증가했습니다.
• 대담한 돌격
◦ 피해량이 70/115/160/205/250에서 70/110/150/190/230으로 감소했습니다.


아무무
• 저주의 손길 (기본 지속 효과)
◦ 효과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.
• 짜증내기
◦ 마나 소모값이 5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.
• 붕대 던지기
◦ 주문력 계수가 1.0에서 0.7로 감소했습니다.
• 슬픈 미라의 저주
◦ 주문력 계수가 1.0에서 0.8로 감소했습니다.


요릭
• 기근의 징조
◦ 이제 굶주린 구울이 미니언에게 피해를 입히는 경우 요릭은 그 50%만큼만 치유됩니다.
• 죽음의 징조
◦ 아군 이블린에게 죽음의 징조를 시전하면 망령이 바로 죽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우르곳
• 산성 추적탄
◦ 피해량이 50/80/110/140/170(추가 공격력 +1.2)에서 10/40/70/100/130(총 공격력 +0.85)으로 다시 조정되었습니다.


이블린
• 일반
◦ 소환사의 협곡 추천 아이템에 기동력의 장화가 추가되었습니다.
• 그림자 걷기 (기본 지속 효과)
◦ 다시 은신이 되기까지의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.
◦ 이제 적에게 주기적 피해(예: 점화)를 입히는 경우에도 다시 은신 상태로 들어갑니다.
• 고통스런 포옹
◦ 재사용 대기시간이 150/120/90초에서 120/100/80초로 감소했습니다.


잔나
• 서풍
◦ 주문력 계수가 0.8에서 0.6으로 감소했습니다.
◦ 서풍 재사용 대기시간 중에도 가끔 기본 지속 효과가 계속 유지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
초가스
• 일반
◦ 레벨 당 마법 저항력이 1.25로 증가했습니다.
◦ 공격 사거리가 130에서 125로 통일되었습니다.
• 파열
◦ 시전 시간이 0.672초에서 0.5초로 감소했습니다.
◦ 스킬 시전 후 발동되기까지 0.5~0.75초 사이로 일정하지 않았던 지연 시간이 0.625초로 통일되었습니다.
• 흉포한 울부짖음
◦ 시전 시간이 0.6417초에서 0.5초로 감소했습니다.
• 날카로운 가시
◦ 이제 초가스의 크기에 따라 스킬 범위도 넓어집니다.
• 포식
◦ 이제 포식의 스킬 레벨과 중첩 수에 비례하여 초가스의 공격 사거리가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.
◦ 시전 시간이 0.43초에서 0.5초로 통일되었습니다.
◦ 사거리가 100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.


트위치
• 일반
◦ 기본 공격력이 50에서 52로 증가했습니다.
• 독약 병
◦ 투사체 속도가 1300에서 1400으로 증가했습니다.


헤카림
• 파멸의 돌격
◦ 상대방과 충돌할 때의 반응성이 개선되었습니다.
◦ 최초 이동 속도 증가 비율이 0%에서 25%로 증가했습니다. (최대 속도에 도달하기까지의 시간은 동일함)
• 그림자의 맹습
◦ 이제 헤카림 가까이에 있는 적은 더 빠른 속도로 도망갑니다.


증명의 전장
• 체력의 유물 위치가 조정되어 이제 플레이어가 의도치 않게 그 위로 지나갈 확률이 줄어듭니다.
• 넥서스 포탑 조정
◦ 넥서스 포탑의 수가 2개에서 1개로 줄어들었습니다.
◦ 이제 넥서스 포탑의 추가 방어력은 20, 체력은 800, 기본 공격력은 30입니다.
• 경험치 획득 계산식이 조정되어 이제 14~18레벨 구간은 레벨을 올리는 데 시간이 좀 더 오래 걸립니다.


일반
• 음향 옵션 메뉴에서 현재 음향 구성을 기본값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.
• 전투 훈련
◦ ‘장화 구입하기’ 퀘스트가 이제 제대로 발동됩니다.
◦ 이제 애쉬로 플레이 할 때 ‘도마뱀 장로 처치하기’와 ‘고대 골렘 처치하기’ 퀘스트가 제대로 발동됩니다.
◦ 이제 애쉬로 플레이할 때 챔피언 궁극기에 대한 도움말이 제대로 나타납니다.
◦ 이제 소라카 봇과 나서스 봇이 움직임을 멈춘 채 제자리에 머무르지 않습니다.
• 다음 챔피언의 각종 스킨 일러스트 및 아이콘 등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: 모데카이저, 애쉬, 이즈리얼, 카사딘, 카시오페아, 라이즈
• ‘진급’ 사용 시 소환사의 통찰력 특성으로 인한 효과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 (이제 추가 방어 관련 능력치가 제대로 증가됨)
• 이제 사용자 설정 게임에서 아군 플레이어가 정글을 돌 때, 봇들은 제대로 공격로를 찾아 섭니다.
• 럭스, 레오나, 모르가나, 아리, 애니, 자르반 4세의 툴팁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.

 

 

매 패치마다 게임 그래픽 개선 사항이 적용됩니다.
따라서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시면 게임 성능이 개선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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