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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 : 롤 인벤

http://www.inven.co.kr/board/powerbbs.php?come_idx=3329&l=50



2012년 5월 25일(금) 패치노트



상점 신규 스킨

• 다리우스 경

 

• 검은 가시 모르가나

 

• 폭군 스웨인

 

 

 

PVP.net v1.60

• 일반 게임 교차 선택 모드

 

◦  사전 결성된 그룹이 혼자 빠른 대전에 참여한 플레이어보다 우대받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.

- 솔로 플레이어들도 나머지 팀원들이 미리 그룹을 결성했는지의 여부에 관계 없이 선택 금지

챔피언을 고르고 최초로 챔피언을 선택할 권한이 주어지는 팀장이 될 수 있는 확률을 동일하게

20% 부여 받게 됩니다.

- 솔로 플레이어는 팀장이 되지 못한 경우, 챔피언 선택 순위로 정렬된 나머지 슬롯을 임의로

배정받게 됩니다.

-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그룹을 결성한 경우에는, 친구들을 초대한 플레이어가 초대 받은 친구들의

20% 확률을 모두 가져갑니다. 즉, 3명의 친구를 초대한 플레이어는 팀장이 될 확률이 80%가 됩니다.

 

• 이제 친구 목록에서 그룹명을 더블 클릭하면 그룹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 

• 일부 친구의 레벨이 0으로 표시되며 정보가 보이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 

• 챔피언 선택이 끝날 때 소리가 너무 크게 나오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 

• 챔피언 선택 중 팀원과 챔피언 교환을 선택하는 경우 다음 게임에서도 변경 표시가 유지되던 버그를

수정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리그 오브 레전드 v1.0.0.140

녹서스의 실력자, 다리우스

• 과다 출혈(기본 지속 효과) - 다리우스가 적들의 대동맥을 가격하여 출혈을 유도합니다. 이 효과는 최대

5번까지 중첩됩니다.

 

• 학살- 다리우스가 도끼를 위력적으로 360도 휘두릅니다. 도끼날에 맞은 적들은 도끼자루에 맞은 적들보다

더 큰 피해를 입습니다.

 

• 마비의 일격 - 다리우스의 다음 공격이 대동맥을 가격합니다. 적들이 출혈을 일으키면서 이동 속도와

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. 과다출혈 중첩 수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.

 

• 포획 - 다리우스가 도끼날을 날카롭게 세워 기본 방어구 관통력이 생깁니다. 스킬을 사용하면 도끼의 갈고리

부분으로 적들을 휘감아 자기 앞으로 끌어당깁니다.

 

• 녹서스의 단두대(궁극기) - 다리우스가 대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해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.

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수에 비례하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,

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
 

 

 

갱플랭크

• 혀어어어업상을 사용하여 획득한 총 골드가 스킬 툴팁에 표시됩니다.

 

 

 

노틸러스

• 역조 스킬 사용 시 둔화 면역이 걸려 있는 2차 타격 대상에게까지 100% 피해를 입히는 버그가

수정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레넥톤

• 분노로 강화된 양떼 도륙 스킬 효과가 이제 붉은색으로 제대로 표시됩니다.

 

 

 

룰루

• 반짝반짝 창

◦  피해량이 80/130/180/230/280에서 80/125/170/215/26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

◦  주문력 계수가 0.6에서 0.5로 감소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말파이트

• 레벨 당 체력이 82에서 90으로 증가했습니다.

• 멈출 수 없는 힘 사용 시 적에게 돌진하는 속도가 증가했습니다.

 

 

 

모르가나

• 영혼 흡수로 인한 주문 흡혈이 10/20/30%에서 10/15/20%로 감소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문도 박사

• 가학증 사용 시 체력 회복 비율이 40/55/70%에서 40/50/60%로 변경됐습니다.

 

 

 

신 짜오

• 삼조격에서 치명타 계수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애쉬

• 애쉬 그래픽 업데이트

◦  애쉬 기본 스킨에 새 모델 적용

◦  깊은 숲 애쉬, 로빈훗 애쉬, 프렐요드 애쉬, 여왕 애쉬의 모델 업데이트

◦  새로운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 업데이트

◦  일러스트 업데이트

• 이제 매 날리기를 사용하면, 해당 스킬을 사용하여 획득한 총 골드가 툴팁에 표시됩니다.

• 냉기 화살의 발사 속도를 기본 공격 발사 속도와 같게 맞추었습니다.

• 냉기 화살 공격 프레임이 기본 공격보다 느리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초가스

• 파열

◦  이 스킬에 영향을 받을 대상에 빨간색/초록색 원 표시를 추가했습니다.

◦  스킬이 발동되기까지의 지연시간이 0.7초에서 0.65초로 감소했습니다.

 

 

 

케이틀린

• 케이틀린이 비장의 한 발을 준비하는 중 공격하는 것처럼 보이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트위스티드 페이트

• 이제 사기 주사위로 인해 유닛 당 얻은 총 골드가 이로운 효과 툴팁에 표시됩니다.

 

 

 

피들스틱

• 이제 어둠의 바람으로 미니언에게 입히는 피해가 50% 증가합니다.

 

 

 

피즈

• 장난치기/재간둥이 사용 시 의도된 시간보다 더 오랫동안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헤카림

• 회오리 베기로 미니언에게 입히는 피해가 50%에서 66%로 증가했습니다.

• 파멸의 돌격 사용 시 피해량을 최대로 올리기 위해 필요한 이동 거리가 짧아졌습니다.

 

 

 

아이템

• 신규 아이템: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

◦  주문력 80

◦  마법 저항력 36

◦  5초당 마나 재생 15

◦  재사용 대기시간 15% 감소

◦  고유 지속 효과: 킬/어시스트 성공 시 최대 마나의 12%의 회복, 마나가1% 줄어들 때마다 마나 재생력 1% 증가

• 유령 무희의 이동 속도 증가분이 15%에서 12%로 감소했습니다.

• 열정의 검의 이동 속도 증가분이 8%에서 6%로 감소했습니다.

 

 

 

소환사의 협곡 그래픽 개선

• 소환사의 협곡 전반에 새로운 텍스처가 적용됩니다.

• 위쪽과 아래쪽 정글을 구별하기 위해 색상을 각각 다르게 적용하였습니다.

• 이제 새로운 아이템 상점 주인이 챔피언을 맞이합니다!

• 고대 골렘, 도마뱀 장로, 내셔 남작 등 많은 몬스터가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선보입니다.

• 이제 미니언 처치 수가 화면에 표시됩니다.

• 미니맵이 개선되어 지도 아이콘과 플레이어 아이콘이 좀 더 명확하게 보입니다.

• 저사양의 컴퓨터와 저품질 그래픽 설정에서 게임 성능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.

• 게임 내 화면의 각종 표시 사항에 대한 그래픽 품질이 개선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AI 상대 협동 플레이

• 이제 봇이 적군 소환사의 제단까지 적을 쫓아가서 죽는 일이 없어집니다.

• 쉔 봇이 스킬을 모두 배우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• 애쉬 봇이 간혹 냉기 화살을 켰다 끄는 동작만 반복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• 봇이 스킬 공격으로 공중에 뜨거나 뒤로 밀릴 때 정화를 사용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관전자 모드

• 관전자들은 이제 게임이 끝난 후에도 관전자 UI를 볼 수 있고, 시간대 이동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• 이제 창 모드나 테두리 없음 모드에서 Alt+Tab을 사용했을 때도 관전자 모드가 정상 속도로 실행됩니다.

• 관전자 모드에서 일정 기간 동안 움직임이 없는 경우 마우스 커서가 감춰집니다.

• 이제 관전자 모드 내 디스플레이 표시에서 채팅 창 표시 여부를 설정하면 해당 설정이 저장되어

다음 게임에서도 그대로 적용됩니다.

• 현재 시점까지 빨리 감기를 사용하면 관전자 모드가 종료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• 자동 카메라가 특정 상황에서 킬 장면을 놓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일반

• 포탑이 플레이어를 공격 대상으로 하는 경우 신호음과 함께 아이콘이 표시되어 이를 알립니다.

• 이제 사용자 설정 게임의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 종료 버튼을 누르면 확인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.

• 강한 군중제어기(기절, 공포 등) 효과가 끝나는 시점의 명령 입력에 대한 응답성이 개선되었습니다.

• 드래곤 또는 내셔 남작과 같은 몬스터의 크기에 비례하여 파티클이 개선되었습니다.

• 플레이어가 원하는 만큼 감정 표현을 마음껏 사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• 유닛이 죽은 다음에도 하이라이트 상태가 유지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.

• 상점 창이 열린 상태에서 마우스 입력이 전장 신호로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

(의도하지 않은 핑, 경로 지시 등)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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