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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 : 롤 인벤

http://www.inven.co.kr/board/powerbbs.php?come_idx=3329&l=62


2012년 9월 5일(수) 패치 노트 (수정)



신규 스킨

 • 아케이드 소나

PvP.net 1.66

• 이제 설정 메뉴에서 '알림 표시 끄기' 기능에 표시하여 알림을 끄실 수 있습니다.

리그 오브 레전드 v1.0.0.146

그라가스
• 몸통 박치기
◦ 돌진 속도가 1050에서 900으로 감소했습니다.
◦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.
• 술통 폭발
◦ 재사용 대기시간이 90/75/60초에서 100/90/80초로 증가했습니다.

그레이브즈

• 일반
◦ 기본 공격 속도가 0.638에서 0.625로 감소했습니다.
• 빨리 뽑기
◦ 공격 속도가 40/50/60/70/80\%에서 30/40/50/60/70\%로 감소했습니다.

누누

• 얼음 덩어리 
◦ 둔화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.

다이애나

• 일반

◦ 기본 체력 재생량이 10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.
◦ 암흑 발키리 다이애나의 일러스트와 모델이 업데이트됐습니다.
• 초승달 검기
◦ 피해량이 80/125/170/215/260에서 70/110/150/190/230으로 감소했습니다.
◦ 주문력 계수가 0.8에서 0.7로 감소했습니다.
• 은빛 가호
◦ 구체 당 피해량이 20/36/52/68/84에서 20/34/48/62/76으로 감소했습니다.
• 월광 쇄도
◦ 재사용 대기시간이 20/16/12초에서 25/20/15초로 증가했습니다.

렝가

• 보이지 않는 포식자
◦ 이제 공격 대상의 뒤가 아니라 바로 위를 덮칩니다.
• 올가미 투척
◦ 올가미 투척의 시전이 실패하는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
모데카이저

• 모델 사이즈가 커졌습니다.

• 그림자 돌진
◦ 재사용 대기시간이 10/9.5/9/8.5/8초에서 16/14/12/10/8초로 증가했습니다.

아칼리

• 암살자의 표식
◦ 이제 아칼리의 기본 지속 효과 마법 피해로 대상을 처치하면 기력이 정상적으로 회복됩니다.

알리스타

• 일반
◦ 기본 이동 속도가 305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.
• 박치기
◦ 시전 거리가 650에서 600으로 감소했습니다.

워윅

• 워윅의 기본 지속 효과에 이제 버프 아이콘이 생기며, 연속으로 적중할 때도 올바르게 작동합니다. 

이블린

• 그림자 걷기
◦ 감지 범위가 750에서 700으로 감소했습니다.
• 증오의 가시
◦ 마나 소모량이 19/23/27/31/35에서 14/18/22/26/30으로 감소했습니다.
• 어둠의 광기
◦ 활성화된 동안에는 이블린이 유닛과의 충돌을 무시합니다.
◦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.
• 유린
◦ 시전 거리가 185에서 225로 증가했습니다.
• 고통스런 포옹
◦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/100/80초에서 120/90/60초로 감소했습니다.

이즈리얼

• 신비한 화살
◦ 마나 소모량이 30/35/40/45/50에서 28/31/34/37/40으로 감소했습니다.
• 정수의 흐름
◦ 피해량이 80/130/180/230/280에서 70/115/160/205/250으로 감소했습니다.
◦ 주문력 계수가 0.6에서 0.8로 증가했습니다.
◦ 범위가 120에서 80으로 감소했습니다.

자르반 4세

• 데마시아의 깃발
◦ 이제 데마시아의 깃발 효과 범위 밖을 목표로 잡으면, 데마시아의 깃발이 해당 방향의 사거리 끝에 시전

됩니다.

카서스

• 고통의 벽
◦ 이제 방어력은 줄어들지 않습니다.
◦ 마법 저항력 감소분이 고정 15/20/25/30/35에서 15\%로 조정됐습니다.

카타리나

• 탐욕
◦ 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릴 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분량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.
• 단검 투척
◦ 기본 피해량이 50/85/120/155/190에서 60/95/130/165/200으로 증가했습니다.
◦ 주문력 계수가 0.5에서 0.45로 감소했습니다.
◦ 표식을 소모할 때의 주문력 계수가 0.2에서 0.15로 감소했습니다.
• 사악한 검무
◦ 주문력 계수가 0.3에서 0.25로 감소했습니다.
• 순보
◦ 피해량이 40/70/100/130/160에서 60/85/110/135/160으로 증가했습니다.
◦ 재사용 대기시간이 14/12/10/8/6초에서 12/10.5/9/7.5/6초로 감소했습니다.
◦ 툴팁에 이제 정확한 피해량 감소 분량이 표시됩니다 (20\% -> 15\%)

코르키

• 마법공학 유산탄 
◦ 이제 치명타의 혜택이 없습니다.
• 발키리
◦ 재사용 대기시간이 20/18/16/14/12초에서 26/23/20/17/14초로 증가했습니다.
• 미사일 폭격
◦ 미사일 충전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.

트위치

• 말살
◦ 기본 피해량이 20/35/50/65/80에서 40/50/60/70/80으로 증가했습니다.
◦ 마나 소모량이 70/75/80/85/90에서 50/60/70/80/90으로 감소했습니다.
• 무차별 난사
◦ 공격의 반응성이 개선되도록 시전 범위가 줄어들었습니다.

티모

• 맹독 다트
◦ 이제 공격 속도가 빠를 때도 독 피해가 올바로 적용됩니다.

아이템

• 심연의 홀
◦ 오오라 범위가 1000에서 600으로 감소했습니다.
• 리글의 랜턴, 시야 와드, 투명 감지 와드는 이제 수풀 안에 와드를 설치하는지 표시해 줍니다.
• 맬모셔스의 아귀, 주문포식자, 밴시의 장막, 수호천사, 광휘의 검, 리치베인, 삼위일체, 여신의 눈물, 대천사

의 지팡이, 마나무네는 이제 버프 대신 아이템 자체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표시됩니다.
• 와드에 이제 공격력 20이 기재되지 않습니다.

매 패치마다 게임 그래픽 개선 사항이 적용됩니다. 따라서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시면 게임

성능이 개선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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