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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 : 롤 인벤

http://www.inven.co.kr/board/powerbbs.php?come_idx=3329&l=63



2012년 9월 25일(화) 패치 노트 (수정)



PvP.net 1.67
• 이제 생성할 수 있는 특성 페이지 수가 10장에서 20장으로 늘어납니다.

어둠의 여제 신드라

• 초월 (기본 지속 효과): 신드라의 기본 스킬은 최대 스킬 레벨에서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.

◦ 어둠 구체: 구체가 적 챔피언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

◦ 의지의 힘: 둔화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.

◦ 적군 와해: 스킬 범위가 넓어집니다.

• 어둠 구체: 신드라가 어둠 구체를 지정한 위치에 소환해 일정 범위에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.

구체는 몇 초 동안 그 자리에 남아 있으며 신드라의 다른 스킬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.

• 의지의 힘

◦ 첫 번째 시전 시: 어둠의 구체나 적 미니언, 또는 중립 몬스터를 잡습니다.

◦ 두 번째 시전 시: 잡은 어둠의 구체나 적을 지정한 위치로 던집니다. 여기에 맞은 적들은 마법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.

• 적군 와해: 원뿔 모양의 범위에 있는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신드라와 가까이 있는 적일수록 멀리 밀어냅니다. 스킬 범위에 어둠 구체가 있는 경우 구체 또한 뒤로 밀려나며, 구체가 지나는 경로에 있는 적들은 기절합니다.

• 풀려난 힘 (궁극기): 신드라가 엄청난 파멸의 힘을 해방시켜 현재 활성화된 모든 어둠 구체를 활용해 적 챔피언 하나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.

애니비아
• 얼음 폭풍의 둔화가 냉기 폭발과 중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
케이틀린
• 필트오버 피스메이커
◦ 적을 하나씩 관통할 때마다 피해량이 감소하는 비율이 15%에서 10%로 줄었습니다.
◦ 최소 피해량이 40%에서 50%로 증가했습니다.
• 90 구경 투망 
◦ 발이 묶인 상태에서도 시전이 가능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
갈리오
• 방벽
◦ 이제 듀란드의 석상 발동 상태에서 시전이 가능합니다.


이렐리아
• 칼날 쇄도 
◦ 이렐리아가 칼날 쇄도로 특정 챔피언을 처치하는 경우, 마나 회복과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
제이스
• 천둥 강타
◦ 마나 소모량이 전 레벨 공통 40에서 40/50/60/70/80으로 증가했습니다.


마오카이
• 묘목 던지기
◦ 폭발 효과 파티클이 전장의 안개 지역에서도 눈에 보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
미스 포츈
• 활보
◦ 전투 상태가 끝난 다음 활보가 발동되기까지의 대기 시간이 7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.
◦ 이동 속도가 최고로 오르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13초에서 5초로 단축됐습니다.
• 쌍권총 난사
◦ 시전 시간이 대폭 감소했습니다.
◦ 마나 소모량이 15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.


니달리
• 쿠거의 상 공격 범위가 100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.


렝가
• 일반
◦ 죽었을 때 음성이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• 보이지 않는 포식자
◦ 도약한 후, 이제 대상이 챔피언인 경우 즉시 공격하게 됩니다.
◦ 한 대상에서 다른 대상으로 점프하는 동작이 더 부드럽게 수정됐습니다.
◦ 보이지 않는 포식자는 이제 사망 정보에 정확하게 표시됩니다.
• 포악함
◦ 피해량이 30/55/80/105/130에서 30/60/90/120/150으로 증가했습니다.
◦ 공격 속도 추가분이 이제 활성화한 다음 첫 공격을 할 때 적용됩니다.
• 전투의 포효
◦ 이제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. (이동 중에 시전이 가능합니다.)
◦ 주문력 계수가 1에서 0.8로 감소했습니다.
◦ 이제 전투의 포효를 시전한 다음 공격 명령이 들어가도록 수정됐습니다.
• 올가미 투척
◦ 이제 광휘의 검/삼위일체/리치 베인 효과를 발동시킵니다.
• 사냥의 전율
◦ 이동 속도 증가분이 10/15/20%에서 20/25/30%로 증가했습니다.


베인
• 일반
◦ 기본 이동 속도가 300에서 305로 증가했습니다.


블라디미르
• 선혈의 파도
◦ 피해량이 60/90/120/150/180에서 60/85/110/135/160으로 감소했습니다.


오공
• 파쇄격
◦ 이제 공격에 추가로 125 공격 범위가 부여됩니다.
◦ 적을 추격할 때 파쇄격이 취소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
제라스
• 힘의 근원
◦ 이제 발이 묶였을 때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.


요릭
• 일반
◦ 구울의 기본 이동 속도가 35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. (구울은 12레벨까지는 이전과 같이, 요릭과 동일하게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.)
◦ 구울은 이제 적의 경로를 막지 않습니다.
• 역병의 징조
◦ 마나 소모량이 40/45/50/55/60에서 55/60/65/70/75로 증가했습니다.


직스
• 휴대용 폭약
◦ 직스가 뒤로 밀리는 거리가 증가했습니다.
◦ 적이 뒤로 밀리는 높이가 증가했습니다.

• 지옥 화염 폭탄
◦ 이차 피해량이 75%에서 80%로 증가했습니다.


일반
• 도마뱀 장로의 축복 피해량이 이제 사망 정보에 정확하게 표시됩니다.

관전자 모드
• 관전하면서 화면 하단 중앙 점수판에 있는 플레이어 바를 드래그하여, 플레이어가 표시되는 위치를 정렬 할 수 있습니다.

• 양 팀의 비교가 용이하도록 점수판의 정렬이 변경되었습니다.

◦ 챔피언 초상화가 점수판 중앙으로 이동했으며, 미니언 처치 수가 바로 옆에 표시됩니다.

◦ 아이템이 이제 자동 정렬되어, 비싼 아이템이 점수판 중앙에 배열됩니다.

• 드래그 + 스크롤 시 (기본 설정: 마우스 가운데 버튼 클릭 + 드래그), 카메라는 이제 최초 클릭한 방향으로 자동 이동하지 않고, 플레이어가 마우스를 끌어가는 방향으로 움직입니다.

◦ 예를 들어, 플레이어가 스크린 우측을 마우스 가운데 버튼으로 클릭하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우측으로 이동하지 않습니다. 대신, 플레이어가 마우스를 끌어가는 쪽으로 이동합니다.

◦ 스크롤 속도는 그대로 유지되며, 화면 중앙에서 가장자리까지의 거리에 따라 조정됩니다.

◦ 이제 드래그 + 스크롤하는 동안 마우스 커서가 사라집니다.


매 패치마다 게임 그래픽 개선 사항이 적용됩니다. 따라서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시면 게임 성능이 개선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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