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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 : 롤 인벤

http://www.inven.co.kr/board/powerbbs.php?come_idx=3329&l=29


2011년 12월 1일(목) 패치노트



소환사 여러분!


2011년 12월 1일 점검 후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.


상점 신규 스킨 추가

● 천둥 군주 볼리베어

● 북극 폭풍 볼리베어

 

● 은빛 송곳니 아칼리

 

● 제국군 럭스

 

 

PvP.net

 

● 룬 페이지의 최대 제한이 10페이지에서 20페이지로 확장 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리그 오브 레전드 v1.0.0.130

 

볼리베어, 울부짖는 천둥

● 천둥 몰아치기(Q)

- 볼리베어가 적 챔피언을 추격할 때 네 발로 뛰며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. 첫 번째로 공격받은 적을 공중에 떠서

볼리베어 뒤쪽으로 던져집니다

 

● 광란(W)

- 볼리베어가 계속 공격을 하면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. 볼리베어가 세 번 연속 공격을 하고 나면 대상에게 포악한

물어뜯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● 우렁찬 포효(E)

- 볼리베어가 우렁찬 포효를 내질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둔화 효과를 줍니다. 몬스터와 미니언은 공포

상태에 걸립니다.

 

● 천둥 발톱(R)

- 볼리베어가 폭풍의 힘을 모아 기본 공격시 적 사이를 튕겨다니는 번개를 쏘아냅니다.

 

● 폭풍이 택한 자(기본 지속 효과)

- 볼리베어는 체력이 위험 수준으로 낮아지면 몇 초 동안 빠르게 회복 효과를 받습니다.

 

 

 

리븐

● 추방자의 검 툴팁에 이제 공격력 증가치가 표시됩니다. 또한 추방자의 검은 추가 공격력이 아니라 총 공격력을

기반으로 상승한다는 점을 명시했습니다.

 

 

 

베인

● 피즈 패치와 더불어 생긴 선고 관련 버그들을 수정했습니다.

 

 

 

시비르(리메이크)

● 일반

- 공격 사거리가 425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.

- 공격 투사체 속도가 1200에서 1400으로 증가했습니다.

- 공격 프레임이 보다 민감하게 반응하도록 업데이트 했습니다.

- 기본 공격 속도가 0.679에서 0.658로 감소했습니다.

- 기본 공격력이 52.11에서 49로 감소했습니다.

- 추천 아이템을 업데이트했습니다.

 

● 재빠른 발놀림 (기본 지속 효과) 리메이크

- 시비르가 적 챔피언을 기본 공격시 이동 속도가 2초동안 50 상승합니다.

 

● 부메랑 검

- 마나 소모량이 80/90/100/110/120에서 70/80/90/100/으로 감소됐습니다.

- 마법 피해에서 물리 피해로 변경됐습니다.

- 추가 피해량 비율이 1.0서 1.1로 상승했습니다.

- 더 이상 주문력 비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 

● 튕기는 부메랑 - 리메이크

- 시비르의 다음 기본 공격이 다섯 번 더 튕기게 되며 첫 공격 대상에게 20/35/50/65/80(공격력당 +1.1)의 물리

피해를 입힙니다. 공격이 튕길 때마다 피해가 25%씩 하락합니다. 재사용 대기시간은 7/6/5/4/3초입니다.

마나 소모량은 40입니다.

 

● 사냥 개시

- 이제 사용하는 즉시가 아니라 지속 시간 내내 효과 범위 안으로 들어오는 모든 아군에게 효과를 줍니다.

- 공격 속도 증가량이 30/60/90%에서 30/45/60%로 변경됐습니다.

- 아군 공격 속도 증가량이 시비르의 1/3에서 절반으로 증가했습니다.

-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100/90/80초로 변경됐습니다.

 

 

 

요릭

● 죽음의 징조에 걸린 대상이 점화 주문의 지속 피해에 사망할 경우 되살아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● 죽음의 징조에 걸린 대상을 처치할 때 레오나의 햇빛 기본 지속 효과와 도미니언 맵 중앙의 문장 효과와 관련될

경우 더블 킬이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● 죽음의 징조에 걸린 대상이 점화 주문으로 사망할 경우 되살아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● 죽음의 징조에 걸린 대상이 베인의 은화살 효과에 사망할 경우 가끔 되살아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 

 

자르반 4세

● 전장의 군가 (기본 지속 효과)

- 마법 피해에서 물리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.

- 대상의 현재 체력에 대한 피해 비율이 8%에서 6/8/10%(각각 1/7/13레벨)로 변경되었습니다.

- 더 이상 주문 흡혈이나 라일라이의 수정홀과 같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.

 

● 데마시아의 깃발 피격 판정이 늘어나 용의 일격으로 맞추기 더욱 쉬워집니다.

 

 

 

카사딘

● 균열 이동 사용 후 힘의 파동이 뒤쪽으로 시전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 

 

카서스

● 고통의 벽

- 벽 지속 시간이 7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.

- 이제 목표 하나에 한 번만 효과를 발휘합니다 (지나다닐 때마다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)

 

● 레오나의 기본 지속 효과, 도미니언 맵 중앙의 문장 효과와 관련하여 카서스를 처치할 때 즉시 더블 킬이 되는

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 

 

카타리나

● 이제 순보 사용 시 살해 본능 사용 상태에 관계없이 목표의 뒤쪽으로 이동합니다.

 

 

 

코그모

● 이케시아식 급습을 써서 폭발하는 적을 처치했을 때 적이 더블 킬을 올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(샤코의 환각 클론, 마오카이)

 

● 브랜드가 파멸의 불덩이를 사용하여 이케시아식 급습이 발동된 코그모 쪽으로 불덩이가 날아가면 추가 킬을

올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● 점화로 코그모를 처치할 때 이케시아식 급습이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● 베인의 은화살로 코그모를 처치할 경우 이케시아식 급습이 가끔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 

 

타릭

● 산산조각 주문력 계수가 0.4에서 0.6으로 증가했습니다.

 

● 영롱한 빛 주문력 계수가 0.6에서 0.7로 증가했습니다.

 

 

 

피즈

● 성게 찌르기 발동 시 이제 조금 더 빨리 공격이 들어갑니다.

 

● 성게 찌르기 공격을 이제 회피할 수 없습니다.

 

 

 

아이템

● 체력 물약은 이제 15초에 걸쳐 1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. (기존 20초간 체력 200 회복)

 

● 마드레드의 갈퀴손

- 효과 발동 확률이 15%에서 20%로 증가했습니다.

- 효과 발동 시 추가 피해가 5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.

 

● 마나 물약은 이제 15초에 걸쳐 10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. (기존 20초간 100 회복)

 

● 리글의 랜턴 효과 발동 시 추가 피해가 500에서 425로 줄어들었습니다.

 

 

 

일반

● 채팅 창 위치가 다음 게임에도 지정된 곳에 유지됩니다.

 

● 목표 지정 알고리즘이 개선되어, 보이지 않는 유닛들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게 됐습니다.

 

● 공격로 미니언이 주는 피해가 약 15% 줄어들었습니다.

 

● 정글 변경

- 작은 몬스터들은 이제 좀 더 빨리 재생성되지만 보상이 줄어들었습니다.

- 작은 몬스터들에 회복의 문장이 적용되어, 몬스터를 처치할 때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을 회복시켜줍니다.

- 중립 몬스터들은 이제 게임 시간에 따라 체력, 공격력, 경험치, 주는 골드가 증가합니다.

(이전에는 재생성시마다 체력이 증가했습니다.)

- 중립 몬스터 처치 시 경험치 획득 가능 거리가 800에서 400으로 줄어들었습니다.

(이제 처치한 사람만이 항상 경험치를 얻습니다.)

- 고대 골렘이 주는 경험치가 약간 상승하고 골드가 약간 감소됐습니다.

- 고대 골렘의 문장으로 이제 일정하게 5초당 25 마나가 올라가는 대신, 최대 마나의 1.5%에서 1% 재생성으로

감소되고, 기력도 재생됩니다.

- 도마뱀 장로가 주는 경험치가 상승하고 골드는 약간 감소됐습니다.

- 도마뱀 장로의 축복 효과를 받고 있을 때 근접 공격에 부여되는 둔화 비율이 10/20/30%에서 8/16/24%로

감소했습니다.

- 드래곤과 내셔 남작은 이제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.

- 내셔 남작은 이제 너무 가까이 와드를 깔면 와드를 밀어냅니다.

- 이제 몬스터들이 후퇴할 때 체력을 즉시 5% 회복합니다 (이전에는 1초 뒤 회복했습니다).

대신 이젠 몬스터의 관심을 다시 끌기가 쉬워졌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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