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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 : 롤 인벤

http://www.inven.co.kr/board/powerbbs.php?come_idx=3329&l=43



2012년 3월 2일(금) 패치노트 (수정)



상점 신규 스킨
• 근위대 피오라
• 밤까마귀 피오라
• 암살 인형 오리아나

PVP.net v1.55
• 랭크 팀
- 팀 초대 팝업 창의 배경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- 팀 정보 창에서 랭크 통계가 비어 있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- 랭크 팀 관련 알림 사항이 제대로 보내지지 않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- 클라이언트 통계 계산과 표시 관련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
• 룬 조합

- 룬 조합이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.


리그 오브 레전드 v1.0.0.135

결투의 대가 피오라
• 결투가 (기본 지속 효과) – 피오라는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6 초에 걸쳐 체력을 회복합니다. 챔피언을 맞히면 효과가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.
• 찌르기 – 피오라가 전방으로 돌진하며 대상을 맞춰 물리 피해를 줍니다. 이후 약 2초 내에 마나 소모 없이 두 번째로 돌진할 수 있습니다.
• 응수 - 피오라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. 사용 시 피오라가 적의 다음 기본 공격을 막고, 상대방에게 마법 피해를 돌려줍니다. 챔피언, 몬스터, 대포 미니언에 대해 발동합니다.
• 가속 – 피오라의 공격 속도가 잠깐 증가합니다. 이 때 기본 공격이나 찌르기로 적을 맞히면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. 챔피언을 처치하면 가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갱신됩니다.
• 검의 왈츠 (궁극기) – 피오라가 전장을 질주하며 적 챔피언들을 맞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 동일한 대상을 연속적으로 맞히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.

갈리오
• 듀란드의 석상 스킬의 사거리가 575에서 600으로 증가했습니다.

녹턴
• 그림자 칼날에 이제 직스나 쉔처럼 기본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가 들어갑니다.

럭스
• 광휘의 특이점
- 이제 목표 지점으로 날아갈 때 시야를 밝혀줍니다.
- 이제 폭파될 때가 아니라 스킬을 시전할 때부터 재사용 대기시간이 계산됩니다.
-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.
- 이제 광휘의 특이점이 자동 폭파될 때까지 남은 시간을 보여주는 이로운 효과가 표시됩니다.
• 최후의 섬광
- 이제 스킬 지속 시간 동안 해당 위치의 시야를 밝혀주고, 적 챔피언을 맞히면 잠깐 동안 드러내 보여 줍니다.
- 럭스는 이제 최후의 섬광을 시전하는 동안 점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리 신
• 음파의 기본 피해량이 45/75/105/135/165에서 50/80/110/140/170으로 증가했습니다. (2/21일 긴급 패치 사항)

말파이트
• 이제 화강암 방패에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가 표시됩니다.
• 멈출 수 없는 힘
- 충돌 시 스킬의 영향 범위 반경이 300에서 325로 증가했습니다.
- 말파이트는 이제 멈출 수 없는 힘을 시전하는 동안 점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- 말파이트가 목표 대상에 부딪쳤지만 스킬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
알리스타
• 승리의 포효 마나 소모량이 20/35/50/65/80에서 28/41/54/67/80으로 증가했습니다.
• 꺾을 수 없는 의지의 마나 소모량이 15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.
• 짓밟기의 피해가 초당 10-23에서 10-27로 증가했습니다.

올라프
• 역류
- 피해량이 50-210에서 80-260으로 증가했습니다.
- 물리 계수가 총 물리 공격력의 +0.5에서 추가 물리 공격력의 +1.0으로 변경됐습니다.
-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.
- 도끼를 집어 들었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6초에서 4.5초로 감소했습니다.
• 라그나로크 스킬은 이제 20/30/40 고정 피해 감소 대신 30/45/6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부여합니다.
• 이동 속도가 320에서 325로 증가했습니다.

이렐리아
• 초월의 검 파티클 관련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 (2/21일 긴급 패치 사항)

잭스
• 달인의 저력 효과 지속 시간이 공격 애니메이션 도중 끝나는 경우, 기본 공격이 취소되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
직스
• 마법공학 지뢰밭
- 마나 소모량이 80/90/100/110/120에서 70/80/90/100/110으로 감소했습니다.
- 둔화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.5초로 감소했습니다.
- 두 번째부터 지뢰를 추가로 밟을 때의 피해량이 50%에서 40%로 감소했습니다.
• 직스의 미친 과학자 스킨을 사용할 때 맵에 파티클이 남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 (2/21일 긴급 패치)

트리스타나
• 폭발 탄환의 시전 거리가 600에서 625로 증가했습니다.

티모
• 레벨 당 체력이 77에서 82로 증가했습니다.
• 신속한 이동의 기본 지속 효과에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가 표시됩니다.
• 유독성 함정 스킬의 버섯 심는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단축됐습니다.

피즈
• 기본 피해량이 54에서 56으로 증가했습니다.
• 레벨당 방어력이 3.1에서 3.4로 증가했습니다.
• 미끼 뿌리기의 마나 소모량이 15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.

아이템
• 마드레드의 피갈퀴손 공격력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.

일반
• 색약 모드 미니맵에서 포탑이 더 잘 보이도록 개선됐습니다.
• 색약 모드의 알림 메시지가 이제 아군은 파랑색, 적군은 보라색으로 표시됩니다.
• 아군이 구입한 중요한 아이템들이 이제 채팅 창에 표시됩니다. (오오라 아이템, 시야와 투명감지 와드, 최상급 아이템 등)
• 챔피언 처치 메시지가 더 상세하게 표시됩니다.
• 이제 게임 설정에서 게임 채팅창에 타임스탬프(메시지 보낸 시각) 표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• 이제 색약 모드를 활성화하면, 이동 커서에 색약 칼라가 적용됩니다.
• 이제 알림 메시지에 파랑팀/보라팀이 아니라 아군 팀/적 팀으로 표시됩니다. (예: 아군 억제기가 곧 재생성됩니다/적 팀 억제기가 재생성됐습니다)
• 이제 접속이 끊길 경우 챔피언이 귀환을 시도하는 대신 즉시 본진 쪽으로 달려가게 됩니다.
• 소형 중립 몬스터의 문장들은 이제 체력 외에도 마나를 30 회복시켜 줍니다.
• 소형 골렘 야영지
- 이동 속도가 18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.
- 중급 골렘의 기본 피해량이 54에서 59로 증가했습니다.
• 귓속말 메시지가 잘못된 색으로 표시되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
AI 상대 협동 플레이
• AI 상대 협동 플레이 모드의 봇에 블리츠크랭크 봇이 추가됐습니다.
• 봇들이 스킬로 마지막 일격을 가할 확률이 개선됐고, 공격로 압박 능력은 감소했습니다.
• 소환사의 협곡 중급 모드에서 봇들이 획득하는 골드 양이 감소했습니다.
• 봇들이 근처 봇들에게 지원을 요청할 수 있게 됐습니다.
• 스킬 공격과 지면에 사용하는 광역 스킬의 정확도가 개선됐습니다.
• 레오나, 럭스, 쉬바나 봇의 사소한 버그들이 수정됐습니다.

그래픽
• 다음 스킨들의 애니메이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- 장난감 병정 갱플랭크
- 수룡 오공
- 수퍼 악당 베이가
- 인간사냥꾼 마스터 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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