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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 : 롤 인벤

http://www.inven.co.kr/board/powerbbs.php?come_idx=3329&l=44


2012년 3월 21일(수) 패치노트 (수정)



사냥 대작전 로그인 페이지
• 요정 마법사 룰루의 봄 테마 로그인 페이지를 선보입니다.

상점 신규 스킨
• 달콤 쌉싸름한 룰루
• 마녀 룰루

리그 오브 레전드 v1.0.0.136

요정 마법사 룰루
• 요정 친구 픽스 (기본 지속 효과) - 픽스는 주인이 적 유닛을 공격할 때마다 마법 에너지 화살로 같이 공격합니다. 이 마법 화살은 대상을 추적하지만, 다른 유닛이 끼어들어 막을 수 있습니다
• 반짝반짝 창 - 픽스와 룰루가 각각 마법 화살을 하나씩 발사하여, 여기 맞은 적들은 속도가 대폭 낮아집니다. 적 유닛은 이 중 하나의 화살에서만 피해를 입습니다.
• 변덕쟁이 - 아군에게 시전 시, 이동 속도와 주문력이 잠깐 동안 상승합니다. 적에게 시전 시, 귀여운 생물로 변이시켜 기본 공격이나 스킬 시전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.
• 도와줘, 픽스! - 아군에게 시전 시, 픽스가 대상에게 점프하여 보호막을 씌워줍니다. 그런 다음 대상을 따라다니며 공격을 돕습니다. 적에게 시전 시, 픽스가 대상 적에게 점프하여 피해를 줍니다. 그 다음 대상을 따라다니며 위치를 확인할 수 있게 해 줍니다.
• 급성장 (궁극기) - 룰루가 아군의 몸집을 키워서 대상으로부터 적들을 밀어내고, 체력을 대폭 높여줍니다. 이후 몇 초 동안 해당 아군에게 오오라가 생겨 근처의 적들은 속도가 느려집니다.

가렌
• 가렌이 데마시아의 정의를 시전하는 도중 목표 대상이 시야에서 벗어나는 경우, 스킬이 시전이 완료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
람머스
• 이제 대회전 스킬을 쓰면서 적을 우클릭하면 충분히 가까이 가서 대상과 부딪치게 됩니다.
• 기본 방어력이 24.8에서 20.8로 감소했습니다.
• 기본 공격력이 58.8에서 53.5로 감소했습니다.

럼블
• 럼블의 추천 아이템이 새로 업데이트됐습니다.

리븐
• 리븐이 부러진 날개를 세 번째 시전할 때 이동 도중 멈춰버리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
베이가
• 베이가가 죽으면 사건의 경계선 스킬의 적 유닛 기절 발동이 멈추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
블리츠크랭크
• 로켓 손
- 피해량이 60/120/180/240/300 (주문력 +0.8)에서 80/135/190/245/300 (주문력 +1.0)로 증가했습니다.
- 마나 소모량이 140에서 110으로 감소했습니다.

빅토르
• 힘의 전이
- 이제 힘의 전이로 증강하면, 스킬 시전 애니메이션이 시작될 때가 아니라 미사일을 발사할 때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.
- 빅토르가 실제로 스킬을 시전하지 않아도 힘의 전이를 통해 이동 속도가 증가하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- 힘의 전이 증강으로 인한 이동 속도 증가 지속 시간이 3초가 아니라 2초만 적용되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• 빅토르가 죽을 때 중력장이 사라지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• 빅토르가 죽을 때 혼돈의 폭풍이 사라지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 (다만 빅토르가 죽으면 명령 입력에는 반응하지 않게 됩니다).

샤코
• 속임수 스킬이 가끔 더 큰 피해를 가하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• 양날 독의 피해량이 40/80/120/160/200 (총 공격력 +0.5)에서 50/90/130/170/210 (추가 공격력 +1.0)으로 조정되었습니다.

소나
• 파워 코드의 피해량이 10-180에서 18-188로 증가했습니다.

소라카
• 소라카의 액션에 더 잘 맞아 떨어지도록 별부름 애니메이션의 타이밍이 수정됐습니다.


• 날카로운 검
- 피해량이 60/105/150/195/240에서 60/100/140/180/220으로 감소됐습니다.
- 재사용 대기시간이 5/4.5/4/3.5/3초에서 6/5.5/5/4.5/4초로 증가했습니다.
- 날카로운 검으로 최후의 일격을 가할 때 체력 회복량이 덜 적용되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
쉬바나
• 용족의 분노 툴팁이 게임 내 실제 적용되는 수치를 반영하게끔 정확히 수정됐습니다.
• 연소 스킬이 더 오래 지속되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• 용의 강림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로 부여되는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5/20/25에서 10/15/20으로 감소됐습니다.

오리아나
• 스킬의 목표 지정 표시가 개선됐습니다.

올라프
• 라그나로크의 이로운 효과가 이제 고정 피해 감소량 대신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부여하는 것을 반영하여 툴팁이 수정됐습니다.

이렐리아
• 비천어검류
- 기본 지속 효과의 체력 회복량이 10/14/18/22/26에서 5/7/9/11/13으로 감소됐습니다.
- 사용 시 체력 회복량은 두 배인 10/14/18/22/26가 됩니다.
• 초월의 검 재사용 대기시간이 60/50/40초에서 70/60/50초로 증가했습니다.

잔나
• 폭풍의 눈 스킬의 추가 공격력은 이제 보호막이 사라질 때 함께 사라집니다.

잭스
• 레벨 당 체력이 88에서 98로 증가했습니다.
• 반격의 유효 범위가 350에서 375로 증가했습니다.
• 달인의 저력 (새로운 사용 효과): 잭스가 8초간 방어력이 25/35/45 (추가 공격력 +30%),

마법 저항력이 25/35/45 (주문력 +20%) 상승합니다. 마나 소모량 100, 재사용 대기시간 80초.

피오라
• 피오라가 원래 선택한 대상 쪽으로 움직이는 동안 같은 대상에게 한 번 더 찌르기를 사용하면

두 번째 시전이 소모되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
아이템
• 흡혈의 낫의 생명력 흡수량이 12%에서 10%로 감소됐습니다.
• 리글의 랜턴의 생명력 흡수량이 15%에서 12%로 감소됐습니다.
• 피바라기
- 생명력 흡수량이 15%에서 12%로 감소됐습니다.
- 중첩 당 생명력 흡수량이 0.25%에서 0.2%로 감소됐습니다.
- 이제 죽을 때 중첩 횟수가 전부 사라지는 대신 절반만 감소합니다.
• 주문포식자
- 재료 아이템이 롱소드 2개 + 마법무효화의 망토에서 롱소드 + 마법무효화의 망토로 수정됐습니다.
- 총 가격이 1800 골드에서 1400 골드로 감소했습니다.
- 공격력이 3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.
- 보호막 방어력이 300에서 250으로 감소했습니다.
- 보호막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.
• 신규 추가 아이템: 맬모셔스의 아귀
- 재료 아이템: 주문포식자 + 곡괭이
- 총 가격: 3300 골드 (조합 비용: 925 골드)
- 공격력 +55
- 마법 저항력 +36
- 고유 지속 효과: 체력이 2.5% 손실될 때마다 공격력 +1.
- 고유 지속 효과: 마법 피해를 받아 최대 체력의 30% 이하가 될 경우,

5초에 걸쳐 400의 마법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. 재사용 대기시간 60초.
• 사냥 대작전 테마 아이템
- 현자의 버섯 (지능의 영약)
- 분노의 버섯 (민첩의 영약)
- 힘의 버섯 (불굴의 영약)

소환사 주문
• 시전한 챔피언이 죽으면 천리안이 사라지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• 회복
- 기본 체력 회복량이 140에서 120으로 감소했습니다.
- 최근 회복된 후 다시 주문을 사용할 수 없는 시간이 25초에서 35초로 증가했습니다.

일반
• 이제 접속이 끊기면 챔피언들이 귀환을 시전하는 대신 본진으로 달려갑니다.
• 도미니언 맵 중앙의 이로운 효과가 코그모, 카서스 등에 대해 더블 킬을 올려주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• 고대 골렘의 문장의 마나 재생률이 최대 마나/기력의 1%에서 0.5%로 감소했습니다.
• 챔피언의 기본 지속 효과 툴팁이 간결하게 정리됐습니다.
• 챔피언이 달아나는 적을 추격할 때 이제 공격이 더 일관되게 들어갑니다.
• 아군 접속 중단 메시지가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• Control + F키 입력으로 반응 시간/FPS 표시가 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• 플레이어들이 원치 않게 접속이 중단됐다가 재 접속하는 경우 관전자로 접속되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• 랙이 발생하는 특정 경우를 방지하기 위한 몇 가지 서버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.

AI 상대 협동 플레이
• 케이틀린과 럭스 봇의 궁극기 발동 구조가 개선됐습니다.
• 도미니언에서 봇들이 간혹 적 점령 거점 근처에서 아무 액션도 취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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